티스토리 뷰

반응형

 

품바버드리 이름, 나이, 수입, 남편 정보

 

요즘 품바 공연에 빠져버렸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품바는 버드리 입니다. 그녀의 신명나는 공연을 보고 있노라면 제 어깨도 저절로 들썩거리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버드리에 대해 더 많이 알고싶고 궁금해 지더군요.

오늘은 그래서 품바계의 여왕, 품바계의 아이돌, 품바계의 중소기업인 품바버드리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품바버드리의 본명, 나이, 수입, 남편, 형제 등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그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명나고 구성진 명품 품바 공연으로 유명한 버드리품바 입니다.

그녀의 장점이라면 춤이면춤, 노래면 노래, 북, 장구 어느것 하나 못하는게 없는 품바 버들이 입니다. 품바버드리가 좀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저도 올애 2월에 처음 알았으니까요. 처음 듣고 그냥 품바 공연하는 각설이 인가 보다 했는데, 품바버드리의 인기가 보통 높은게 아니더군요.
TV 등에 나오지 않아서 그렇지 지방 축제 섭외 1순위의 버드리입니다.

품바 공연만 15년 이상을 한 배테랑 입니다. 몇개월치 스케줄이  이미 다 차있다고 하니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품바버드리는 어르신들께는 애기들의 뽀통령 급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품바버드리를 검색해 보시면 조회수가 몇만에서 몇십만은 그냥 올라가는 인기스타 입니다.


다음카페에 품바사랑 버드리 라는 펜카페도 있습니다. 지방 공연의 스타중에 스타가 품바버드리 입니다.

그러면 그녀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품바버드리 본명은 최현숙 입니다. 버드리라고만 불러봤는데, 최현숙이 본명이라고 하니 좀 이상한것도 같네요.

그녀의 나이는 47세 1972년 쥐띠 입니다.


그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것중 하나가 남편인데요. 함께 공연을 했던 찌질이 품바가 남편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은데 이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품바버드리 남편분은 공연 초창기에 함께 하셨다고 하는데, 지금은 같이 공연을 하지 않으신다고 합니다. 더 이상의 자세한 정보는 개인 신상이라 알기 힘들었습니다. 찌질이는 친한 동생이자 후배라고 합니다.

 

 

 

 


버드리가 이렇게 인기가 많다보니 품바버드리 수입 궁금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정확한 수입은 알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추정을 해볼 수 있는데요. 웬만한 아이돌 부럽지 않은 수익을 올린다고 다들 얘기를 합니다.

움직이는 중소기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공연 수입도 있지만, 팁 수입이 상당하다는 것이 여러사람들의 공통된 의견입니다. 공연중간중간 팁을 주시는 분들이 상당합니다.
위 사진도 보시면 저렇게 공연중에 돈을 들고 버드리에게 팁을 주는데요.

공연을 보셔도 알 수 있고, 유튜브를 보셔도 알 수 있지만 위와 같이 현금 팁을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만원권 뿐 아니라 오만원권, 어떤분들은 돈을 굴비 엮듯이 엮어서 버들이에게 줍니다.

거기에 더해 각종 광고 부수입까지 더하면 버드리 수입은 어마어마 합니다.

 

 

 

 

 

형제 관계는 1남 5녀중에서 셋째딸 이라고 합니다. 이는 일전 공연을 할때 가족들을 초대하면서 공개된 정보 입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은 버드리의 바로 아래동생인 넷째딸 벗찌 입니다. 왼편이 버드리 입니다.

사복을 입은 모습이 조금은 낯설기도 합니다.


위 사진만 보셔도 자매인것을 알 수 있을 만큼 많이 닮았습니다. 벗찌도 장구를 잘 다뤄서 한번씩 버드리의 공연에 함께 하기도 합니다.

언니를 응원차 왔다가 신명나는 장구 및 북 공연을 하고 갑니다.
동생 벗찌 는 품바사랑버드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버드리의 메니저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구 학원까지 운영중 입니다.

 

여기까지가 품바버드리 이름, 나이, 수입, 남편, 형제 등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품바버드리 공연일정 만 늘 궁금했다가 이번에는 좀 다른 내용을 살펴봤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개인 신상 정보이다보니 이정도만 살펴봤습니다.

늘 제게 즐거움을 주는 버드리. 그녀의 공연을 또 보러가려고 합니다.

 

 

관련글

레몬밤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내장지방 빼보자

2018 품바버드리 최신 품바 공연일정 안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